▲사진제공_GTX 연신내역 트라리움
 ▲사진제공_GTX 연신내역 트라리움

서울 주거 밀집도를 낮추고 주거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추진되는 GTX-A 노선은 사업 속도가 가장 빠른 상황으로 2024년 6월경 개통될 것으로 예상된다.

 

GTX-A노선의 네 번째 정거장은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연신내역을 지나게 되며 이로 인해 연신내역 인근 신규 공급 주거시설들에 향하는 시선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에서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한 3.3㎡ 당 1600만대부터 시작하는 공급가를 책정한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이 트리플 역세권으로 발돋움하는 연신내역의 직접 수혜를 받고 있다.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에서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연신내역은 지하철 3호선, 6호선 환승역으로 GTX-A 노선 개통 시 미래가치가 상당할 전망으로 서울 서북부를 중심으로 도약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은 연신내역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따라서 지하철 3호선을 이용해 20분대에 광화문, 강남까지 30분대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향후 GTX가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약 10분대로 편리한 강남 출퇴근이 가능해진다.

 

특히 출퇴근용 셔틀버스를 운영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할 계획으로 맞벌이부부를 위한 호텔급 조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 예정이며, 단지 내에는 특급호텔에 비견되는 커뮤니티센터를 도입한다.

 

은평뉴타운 미래가치의 직접 수혜와 더불어 특급생활 인프라와 명문학군을 갖춰 역세권, 숲세권, 학세권을 아우르는 명품 단지로 완성될 예정인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은 서울 연신내역 인근인 서울 은평구 불광동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다.

 

지난 달 18일 주택전시관 오픈한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11개 동, 940가구 규모의 공급 예정인 대단지 아파트로 향후 지역 내 랜드마크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84㎡ 중소형 타입으로만 구성될 계획이다.

 

특히 최근 녹번역, 불광역 등 은평구 일대 정비사업이 본격화돼 부동산 시장의 핫플레이스로 부상한 만큼 연신내역에도 그 흐름이 그대로 이어지고 있다.

 

실제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연신내역 인근 ‘북한산 힐스테이트7차’의 거래가는 지난 5월 전용 84.813㎡ 타입이 9억3000만원(10층)이었지만, 7월 동일 타입 3층 매물이 1억4300만원이 상승한 10억7700만원에 거래되는 등 불과 2개월 만에 큰 오름폭을 기록했다.

 

단지 주변에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연천초등학교가 단지와 바로 인접해 있으며, 맞은편 불광중학교가 위치한 학세권 아파트다. 또한 걸어서 10분 거리에 은평구립 도서관이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백화점과 대형쇼핑몰도 가깝다. 차로 20분대면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닿는다. NC백화점 불광점, 롯데마트 은평점, 이마트 응암점 등도 인근에 위치해있고, 도보권 내 연서시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북한산과 가까워 쾌적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세계적으로 드문 도심 속 자연공원인 북한산국립공원은 연간 약 800만 명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명산이다. 단지에서 등산로 입구까지 걸어서 이동 가능하며, 인근에 불광근린공원이 위치해 숲세권을 만끽할 수 있는 정주여건이 마련됐다.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은 실계약자에게 발코니 선착순 무상 확장 및 약 3천만원 대의 가전가구 무상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계약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택전시관은 서울 은평구 경일빌딩 4층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