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용품 브랜드 엔픽스는 자사 상품 중 하나인 ‘허니쿨 아기베개’가 예상보다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엔픽스에서 새로이 출시한 ‘허니쿨 아기베개’의 주요 인기 요인으로는 영유아의 납작머리 증후군(Flat Head Syndrome)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또한, 높은 통기성과 부드러운 탄성력을 자랑하는 3D 에어매쉬 소재를 충전재로 사용하여 신생아의 땀과 열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충전재인 3D 에어 매쉬는 총 5겹으로 구성되어 각각의 공기층을 만들고 외부 공기를 자연스레 유입하여 순환시킴과 동시에 경추를 부드럽게 지지하여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을 도와준다.

 

실제로 ‘허니쿨 아기베개’를 사용해 본 육아맘들 사이에서는 “자고 일어나도 뽀송하고 부드러워 좋다”, “두상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니 편하게 잠투정없이 오랫동안 꿀잠을 자는 것 같다”, “낮잠을 책임진 베개” 라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최근에는 신생아 선물이나 어린이집 생일선물 등으로 아기베개가 많이 사용되며, 지인 사이에 부담스럽지 않은 아기선물 추천 목록으로 손꼽히고 있는 것도 역시 인기 요인 중 하나라고 보여진다.   

 

엔픽스 마케팅 담당자는 “영유아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고 건강과 직결되는 것이 수면 시간인 만큼 많은 노력과 공을 들여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함께 연구했다” 라며, “저희 노력의 산물인 허니쿨 아기베개를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편안한 수면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허니쿨 아기베개’는 다양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과 오프라인 매장(베이비플러스, 맘스맘, 베이비파크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엔픽스 홈페이지 및 엔픽스몰에서 는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