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미용실 플러스82헤어 범계점 민서부원장은 고객님과 맞춤 상담을 통해 고객님께 2020트렌드펌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민서 부원장은 고객의 헤어스타일이 어떠한 불편한 부분이 발생되었는지, 현재 스타일에서 습관, 의상, 취향에 따라 손질하는 방법을 최소한으로 바꾸어 좀 더 편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제안하고 있다.

 

고객별 맞춤 상담을 통해 집에서도 같은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쉬운 손질법과 유지력이 더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헤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중단발 기장은 어중간한길이로 여성분들에게는 특히나 일명 '거지존'이라 하여 가장 스타일 내기 힘든 길이였지만 그 어중간한 길이에서 트렌드를 담아내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볼륨감을 더해주는 C컬펌으로 세련되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위에서부터 떨어지는 굵은 웨이브는 페미닌하면서도 내츄럴한 중단발머리로 이미지 변신을 꾀하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하다.

 

또한 모발이 손상된 고객들에게도 또 다른 기술로 볼륨감을 더해줄 수 있는 상한머리 전문가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레이어드컷과 빌드펌 성지로 우리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범계미용실 플러스82헤어 범계점'은 최근에 파마 맛집이라는 트랜디한 타이틀로 숏컷, 단발, 중단발, 중간머리, 긴머리로 길이별 다양하고 폭넓은 스타일들로 20대부터 50대층까지 유행에 민감한 층들에게서 많은 사랑을 받아 "파마 잘하는 곳이다, 여기 파마 맛집이다"라는 고객의 센스 있는 타이틀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플러스82헤어 범계점은 네이버 신규 첫 예약 시 30% 할인 혜택 또는 선착순 500명에게 펌, 염색 시술 시 고급 드라이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