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국예술고등학교 CSVPA, 10월 31일(토) 세계조기유학박람회 참석해 입학설명회 진행

장지영 | 기사입력 2020/10/26 [16:52]

영국예술고등학교 CSVPA, 10월 31일(토) 세계조기유학박람회 참석해 입학설명회 진행

장지영 | 입력 : 2020/10/26 [16:52]

 


영국아트, 디자인 유학은 미국유학과 더불어서 예술학교로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특히, 영국은 전통적인 예술분야부터 현대예술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며, 예술문화 분야의 석학들도 즐비해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영국 명문아트스쿨 UAL의 인증을 받은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영국 예술고등학교 CSVPA(Cambridge School of Visual & Performing Arts)가 10월 31일(토) 세계조기유학박람회에 참석해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조기유학 전문 유학원 더유학은 영국 명문아트스쿨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라면 창의성과 창조성을 중요시하는 영국조기유학을 통해 대학진학을 준비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CSVPA는 30년 이상 된 영국의 명문사립 예술학교로 전 세계 명문대학교로 진학할 수 있는 아트디플로마 과정과 파운데이션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영국예술고등과정인 Extended Diploma 과정을 집중적으로 안내하며, 입학요건은 만 16세 이상, 국내 고등학교 1학년 이상 이수한 학생으로 공인영어성적 IELTS 4.5 이상이다. CSVPA의 가장 큰 장점은 교수 1명당 10명 내외의 학생으로 소수정예로 클래스가 운영된다는 것이다. 학생들은 담당 교수에게 1:1 포트폴리오 지도를 받으며 Hearst Magazine, 하퍼스 바자르, 에스콰이어 등의 선도적인 기관들과 연계되어 다양한 경험을 쌓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주 7일, 하루 12시간씩 스튜디오를 개방하여 학생들이 언제든지 자유롭게 개인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CSVPA 한국지사 입학담당자가 직접 참석하여 진행하며,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IELTS와 포트폴리오가 준비되어 있다면 최대 50%까지도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세계조기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