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김선생
 사진제공_김선생

최근 갑작스런 기온 변화로 인해, 가정용 난방기와 사무실 온풍기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오전과 오후의 기온차가 점점 커져가면서, 아침 저녁으로 추위에 온풍성능이 좋은 고효율 겨울 히터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소비전력 대비 고효율을 보이는 특허제품들 중 '김선생' U자 나논 카본 전기히터 제품과 함께 PTC 온풍기 제품들이 할인행사를 시작했다.

 

김선생 온풍기와 전기히터 제품은 각각 10초와 5초라는 단시간 안에 즉각 발열하는 기능으로 단시간에 추위를 녹여준다. 기존에는 라디에이터나 온열기등 다른 많은 제품들이 있었지만, 다양한 화재원인으로부터 예방 할 수 있는 기울기 감지에 따라서 자동전원차단기능을 갖추거나 특정 온도 이상으로 올라가면 작동을 멈추는 센서들을 탑재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다. 

 

또한 타이머 기능으로 전원을 오래 켜두고 잊어버리더라도 화재발생이 없는 제품를 찾는다. 최근 김선생 PTC 온풍기 제품의 경우는 가정용으로 리모컨까지 탑재하였으며, U자형 나노 카본 제품의 경우는 가벼우면서도 저렴한 가격대의 히터 제품이다. 

 

또한 겨울 생활가전 제품으로써 기본 1년은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어 내년 겨울까지 사용하는데 있어 안심할 수 있다.

 

김선생 온풍기 관계자는 “올해 겨울은 30평대까지 난방면적이 가능한 고효율 가정용 온풍기 PTC제품과 사무실, 업소용으로 많이들 찾는 U자 나노 카본 히터 제품과 야외활동시 캠핑 또는 낚시 매니아 층들이 선호하는 전기없이 사용가능한 부탄가스히터 제품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바이럴김선생 공식 스마트스토어 상점에서는 4차 완팜 기념 겨울 시즌 전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모든 구매고객들에게 무료배송과 함께 베스트 리뷰 선정시 원터치텐트 또한 증정하는 등 다양한 리뷰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김선생 가정용 온풍기와 히터 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구매 사항들은 네이버쇼핑 "바이럴김선생"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