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 방침에 따라 마포웨딩홀 웨딩시그니처의 뷔페가 좌석 거리두기로 재오픈하여 예비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웨딩시그니처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뷔페는 한국조리기능장으로 선정된 우수한 경력의 셰프를 필두로 수준 높은 셰프들이 함께하여 구성되는 만큼 더욱 우수한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제공되는 모든 음식은 직접 엄선한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하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선호하는 음식으로 라인업이 구성되어 만족도가 더욱 높은 편이다. 뷔페가 진행되는 연회장은 넓은 규모의 공간으로 편안하게 식사를 즐겨볼 수 있다.

 

웨딩시그니처는 영등포웨딩홀을 대표하는 곳으로 웨딩푸드 외에 홀 퀄리티 역시 기대해봐도 좋다. 2층에 위치한 트리니티홀은 높은 천고와 긴 버진로드를 보유한 예식홀로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호텔식웨딩을 연상케 한다. 천고에 달린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풍성한 플라워 데코레이션은 예식의 품격을 더욱 높여준다. 4층의 아너스홀은 차분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경건한 예식 분위기를 조성해주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가 많은 예식홀이다. 아너스홀은 다가오는 21년 봄,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모습으로 새롭게 다가올 예정이다.

 

합정역에 위치한 만큼 높은 접근성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합정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이면 도착 가능하며, 핫플레이스에 위치하고 있어 버스 노선도 풍부해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이 용이하다. 주차장은 건물 자체 주차장 외 건너편 주차공간 이용도 가능해 자차 이용 시에도 편리한 방문이 가능하다.

 

웨딩시그니처 여의도웨딩홀 관계자는 “현재 웨딩시그니처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홀 리뉴얼 뿐만 아니라 서비스 향상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며 “마포를 포함한 신도림, 영등포, 여의도 등을 대표할 수 있는 웨딩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