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자정까지 신규서버 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및 선물 증정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대표 이호형)가 26일 ‘온라인삼국지2’ ‘명인’ 서버 오픈을 기념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인’은 17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최장수 RPG 게임 온라인삼국지가 3년만에 오픈한 신규서버로서 와이드화면, 캐릭터디자인 등 외형 뿐만 아니라 새로운 무기, 전술 등 게임콘텐츠도 개선했다.

 

신규서버 ‘명인’ 내에서 사용할 캐릭터명을 선점하고 싶다면 서버 오픈 전인 25일 자정까지 온라인삼국지2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를 통해 캐릭터명을 사전등록하면 된다. 캐릭터명 선점 신청은 명의당 1회만 가능하다.

 

캐릭터명 선점 후 12월 3일까지 캐릭터를 생성하면 원하는 캐릭터명을 사용할 수 있으며, 표국지기를 통해 소정의 선점 보상 선물과 VVIP적용문서도 받을 수 있다.

 

서버 오픈 후에도 유저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선점한 닉네임의 캐릭터로 65레벨 이상 달성할 경우에는 아이템 추첨권 1장을, 70레벨 달성 시 추첨권 1장을 받을 수 있다.

 

추첨에서 1등을 할 경우, 절영과 축복마구를 2~3등은 적로와 축복마구, 4~10등은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익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행운상으로 20명에게 10,000보를 증정한다. 

 

서버 오픈 후 게임후기를 개인 SNS에 작성할 경우 추첨 없이 모든 유저에게 게임머니, 행운부적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삼국지2 홍보팀은 “신규서버 ‘명인’은 유저 모두가 명인이 되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고안된 만큼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오픈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온라인삼국2가 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삼국지2는 나관중 원작의 삼국지 연의를 기반으로 제작된 역사 무협 게임이다. 전략 RPG 요소가 조합된 HMORPG (Historical Multiple Online Role Playing Game)게임으로 17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