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열정과 감성을 색상을 표현하는 기업 ‘헬로닷’/SNS 온라인 시장 진출로 실내인테리어의 아트디자인 감성 선도

 
 

헬로닷이 색상 마법 맘마미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램프와 앵두전구를 기존에 판매되던 제품과의 차별성을 갖고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헬로닷은 33년 된 조명전문기업 유니온라이트(주)가 새롭게 시작하는 기업으로, 실내인테리어 및 레저생활을 위한 전문 조명을 직접 디자인하여 우수한 기술력으로 시장에 맞춘 고급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맘마미아 컬러는 기존 제품의 4가지로 된 컬러감에 새로운 색감을 추가하여 마치 맘마미아 영화의 한장면에서 보여지는 파티분위기의 색감을 연출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가장 자연의 색상에 가까운 마치 숲속을 거니는 느낌의 포레스트 그린, 그리고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시킬 수 있는 핑크색의 조화를 이룬 베이비핑크로 디자인 연출을 했다. 특히 온라인 마켓에서 가장 판매가 높은 기본 전구색 컬러는 자체 특허로 제작한 색감을 추가하여 기존 제품들보다 더욱 따스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바닐라 화이트로 재탄생했다. 

 

이와 더불어 오랜 시간 조명제품을 연구개발 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술적인 부분에서 제품 빛의 초점을 더욱 세밀하게 맞춰서 은은하게 불빛이 연출될 수 있도록 공정을 설계하고 표면을 더욱 매끈하고 부드럽게 하였으며, 마감처리도 깔끔하게 처리되었다. 특히 색감에 대한 기술은 자체 연구를 통한 특허등록을 마쳐 기술의 우수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헬로닷의 디자인 감성은 SNS온라인 시장에 진출,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 초기 판매 이후 신제품을 준비하며 Step 2, Step 3의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을 연달아 출시하면서 레저와 실내인테리어의 아트디자인 감성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