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메이드코퍼레이션
  ▲사진제공: 메이드코퍼레이션

 

㈜메이드코퍼레이션의 미디어 커머스 영역 사업확장 소식이 콘텐츠 제작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18년 창업한 ㈜메이드코퍼레이션은 아시아 NO.1 콘텐츠 비즈니스 컴퍼니를 지향하는 기업으로 콘텐츠 제작과 운영을 동시에 진행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한계를 넘어 언택트 시대에 최적화된 브랜딩 및 마케팅을 제안하는 기업이다.

 

㈜메이드코퍼레이션은 국내외 대형 기업들의 브랜딩과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커머스 플랫폼 사업, 브랜드 사업, 미디어 사업 등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으며 파리바게뜨, 쉐이크쉑, 교보생명, 쿠팡, 카카오 등의 기업에게 브랜드에 가장 주효한 디지털 전략을 제안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총 콘텐츠 노출수 4천만 건을 넘는 칵테일 전문 미디어 ‘AOC MIDEA’를 개발해냈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프로그램 인간 수업의 여주인공 ‘박주현’, 유튜브 크리에이터 ‘나태 커플’ 등 다양한 IP를 콘텐츠화 하여 26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수많은 스타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시장의 관행에서 낡거나 비합리적인 지점을 폐기하고, 고객의 자원이 올바르고 낭비 없이 쓰이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라며 “향후 미디어 커머스 영역의 사업 확장을 위하여 커머스 플랫폼 확장과 브랜드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이드코퍼레이션의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