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탐앤탐스, 연말 분위기 물씬 겨울시즌 음료 ‘뱅쇼’ 출시

이다견 | 기사입력 2020/12/03 [10:26]

탐앤탐스, 연말 분위기 물씬 겨울시즌 음료 ‘뱅쇼’ 출시

이다견 | 입력 : 2020/12/03 [10:26]

▲ 이미지=탐앤탐스, 연말 분위기 물씬 겨울시즌 음료 ‘뱅쇼’ 출시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연말 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겨울 음료로 레드 뱅쇼, 화이트 ‘뱅쇼 2종’을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첫 출시 후 많은 사랑은 받은 뱅쇼(Vin Chaud)는 겨울철이면 유럽에서 즐겨 마시는 대표 음료로 와인에 과일을 더해 끓인 음료로, 프랑스어로 따뜻한 와인을 뜻한다.

 

탐앤탐스 뱅쇼는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두 가지 맛으로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시나몬 스틱 그리고 레몬과 오렌지를 더하여, 맛과 비주얼을 모두 살렸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논알콜 음료로 와인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들을 위해 따뜻한 음료와 아이스 음료 모두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전 매장으로 확대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겨울시즌 음료인 뱅쇼 출시를 기념해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6일까지 마시고 싶은 뱅쇼 음료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공연티켓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화려한 비주얼과 상큼한 맛으로 지난 겨울 큰 사랑을 받았던 레드 뱅쇼와 화이트 뱅쇼를 새롭게 출시하였다”며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몸과 마음을 녹여줄 탐앤탐스 뱅쇼와 함께 특별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