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링쉴드_차량용_헤드레스트_거치대_출시
▲ 힐링쉴드_차량용_헤드레스트_거치대_출시

지난 10월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를 선보인 스마트 주변기기 액세서리 전문 기업인 ㈜폰트리 힐링쉴드가 차량용 헤드레스트 거치대를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힐링쉴드 차량용 헤드레스트 거치대는 자동차의 운전석과 조수석 등 헤드레스트에 고정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뒷좌석에 동반한 동승자들의 편의를 위한 차량용 액세서리 제품으로 장거리 여행 또는 아이들과 함께 차량 이용 시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을 거치하여 영상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각도 조절과 최대 28.5cm까지 확장 가능한 클립으로 12.9인치의 대화면을 가진 아이패드 프로와 갤럭시탭S7 플러스도 안정감 있게 거치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어린아이가 아닌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의 사용이 가능한 성인이 탑승 시 거치대를 앞으로 최대 220mm까지 당겨 사용이 가능해 손쉬운 터치 조작이 가능, 차량에 승하차 시 또는 사용하지 않는 상태의 경우 접어두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전 힐링쉴드에서 출시된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와 헤드 호환이 가능해 상단 클립 부분 변경 시 차량의 헤드레스트가 아닌 송풍구에 설치가 가능하며 대화면의 태블릿PC도 더욱 안전하게 거치가 가능하다.

 

㈜폰트리 업체 관계자는 “차량용 송풍구 핸드폰 거치대 출시 이후 자석의 단단한 고정력과 비점착식 금속 철판 구성 등으로 소비자의 호평을 받았으며 아이패드 프로 등 대형 태블릿 거치와 뒷좌석을 위한 거치대의 필요 등 소비자의 니즈 사항을 적극 반영해 큰 화면의 태블릿 전용 헤드레스트 거치대도 출시하였다”라고 전했다.

 

현재 힐링쉴드 차량용 헤드레스트 거치대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율을 통해 17,000원대의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IT+자동차+생활가전, 카메라, 기타 액세서리 등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로 30,000여 가지가 넘는 종류 수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IT 디바이스 보호필름 부착점 60여 곳과 자동차 PPF 전문 부착점을 함께 운영 중이다. 

 

힐링쉴드 보호필름 전문 부착점의 자세한 정보와 매장 안내 출시되지 않은 기기 전용 신제품(보호필름) 제작 참여는 폰트리 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최신 IT 기기, 자동차 등 다양한 기기의 보호필름 제품 구매의 경우 각 지역의 부착점 및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인 폰트리 몰과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종합몰 등 다양한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 힐링쉴드는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3년 연속 수출 유망 기업으로 선정, 2018년 고용 노동부 주관 청년 친화 강소기업,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IT(디바이스 액세서리) 부분 수상, 최근 2020년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대상 등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알찬 중소기업으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제품의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