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게이밍의자, PC 주변기기 제조사 직접 유통 브랜드 에이픽스게이밍에서 손목이 편안한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VM001 12 16일 출시한다.

 

에이픽스 VM001 손목보호 버티컬 마우스는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 누적을 덜고 손목이 꺾이지 않도록 보호하는 안정된 그립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우스 크기에 민감한 유저들에게도 거부감이 없도록 마우스의 형태와 크기가 한국인의 손에 맞도록 디자인이 고안되었다.

 

또한 PAW3212 무선 저전력 센서가 탑재되어 1000mAh 건전지 기준 약 400시간의 긴 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2000만회의 내구성 높은 HUANO社 스위치를 적용하였다. 플러그 앤 플레이 타입으로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및 설정 없이 리시버 연결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정식출시에 앞서 12 9일부터 네이버에이픽스게이밍스마트스토어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예약판매 기간 구매자들에게는 할인 제공된다. 예약판매 기간에는 8천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여, 버티컬마우스 VM001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에이픽스게이밍은 소비자에게 부담되는 중간의 유통마진 구조를 과감히 없앤 제조사 직접 판매 브랜드로 게이밍데스크, 게이밍의자와 함께 게이밍헤드셋, 이어폰, 마우스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취급하는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