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등 수학전문학원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학부모 대상의 온라인 교육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내 아이를 위한 수학학습 처방전’을 주제로한 교육 설명회는 우리 아이들이 한 해 동안 학습 공백은 발생하지 않았는지, 내년도 학습은 무엇을 중심으로 계획해야 하는지와 그 방법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이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아이들이 꾸준히 공부하기 어려운 환경이어서 학부모님들의 참여와 관심이 높은 편이었고 특히 수학과목이 단계별 개념학습이 중요하여 학습공백이 생기면 안되는 과목이기에 이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이었다.”고 하였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은 초등부터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자기주도학습 기반 수학 학습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1:1 맞춤학습으로 수학적 개념, 연산, 서술형 학습까지 학생 개인에 맞는 학습이 진행된다.

 

또한 한솔플러스수학교실의 교육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학습시스템은 약 10여년동안 학부모님들로부터 검증되고 인정받으면서 현재 높은 신뢰성과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전국에 1,500여개의 가맹점 운영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해오고 있다.

 

한솔플러스수학교실 가맹점 오픈에 대한 문의나 지역별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