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블레스문
▲ 사진제공= 블레스문

 

차세대 코스메틱 브랜드 '블레스문'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 펀딩 금액 53,164% 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뤄냈다고 밝혔다. 5,000명 이상의 서포터와 높은 펀딩률을 달성했다는 후문이다.

 

블레스문의 대표 제품으로는 6가지 영양 성분이 담긴 각질 부각을 최소화한 립틴트 '플러피 립 틴트', 영롱한 펄감으로 극강의 화려함을 자랑하는 섀도우 '라이크 어 섀도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팔레트에 6가지 뷰티템이 담긴 멀티 팔레트 '블레스문 키트',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감을 불어 넣어주는 비타민 라인 '비타킷' 등이 있다.

 

전 세계 여성들의 뷰티 라이프를 향상 시키는 것이 목표인 블레스문은, 여성들의 뷰티 라이프 향상 뿐만 아니라 열악한 환경에서 자라고, 공부하는 어린 아이들을 위하여 펀딩 금액의 일부를 기부하여 월드비전(World Vision)과 함께 인도의 교육 환경이 가장 열악한 지역인 코타(Kota)에 학교를 건축하는 데에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