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프본 워시폴8
▲ 쉐프본 워시폴8

‘노지훈 식기세척기’로 알려진 ‘워시폴8 무설치 식기세척기가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워시폴8은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쉐프본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듀얼 급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흡입관을 통한 무설치 방식과 설치 방식 솔루션을 동시 지원하여 사용자의 환경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별도의 타공 설치 작업이나 물탱크에 물을 수동으로 공급하지 않으며, 흡입방식의 편리한 급수 시스템을 갖춘 점이 큰 장점이다.

 

품절대란을 일으킨 워시폴8은 쉐프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며 1월7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쉐프본 관계자는 “노지훈 식기세척기로 사랑받고 있는 워시폴8은 8차 물량까지 모두 소진됐다. 올 한해 동안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물량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고객만족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코로나 19로 인해 위생을 중시하는 생활 가전이 떠오르고 식기세척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 속에 워시폴8은 UV 살균기능과 75도의 고온 세척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공인기관 미생물 검사를 통해 99.9%의 살균 세척 능력을 인정 받았으며, 독성 없는 부틸 방음 패드를 적용하여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44cm의 대형 노즐, 상하 23개의 노즐을 통해 강력 세척을 자랑하며 5가지의 세척모드로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워시폴8 식기세척기는 사용자가 조금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예약 기능, 차일드락 기능을 지원하며 설치가 편리하도록 업계 최장 연결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워시폴8은 6~8인용의 대용량 식기세척기로 넓은 내부 공간을 자랑하며 다양한 식기 적재가 가능하도록 트레이가 구성되어 있다.  

 

또한 쉐프본은 워시폴8 모터 부품에 대한 5년 무상보증을 실시하여 오랜 시간 고성능 사용이 가능하도록 고객 서비스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