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이다견 기자 = ‘더맛있는프로젝트’가 청춘곳간의 LA갈비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설이 다가오면서 명절 선물세트, 부모님 명절선물을 찾는 이들이 많아짐에 따라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알아보고 예약해두거나 특가로 판매되는 제품을 찾는 경우가 증가했다.

 

많은 이들이 명절을 맞이하여 선물세트나 선물용으로 준비하기에 적합한 제품을 알아보고 있는 가운데, '더맛있는프로젝트' 관계자에 따르면 여러 제품 중 선물용으로 런칭된 청춘곳간의 LA양념갈비 명절선물세트를 찾는 고객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더맛있는프로젝트’에서 이번에 설 명설세트로 출시한 청춘곳간의 LA양념갈비는 USDA(미국 농무부 품질 등급) 중 초이스 등급을 받은 최고급 미국산 소고기를 사용한 제품이다. 지방이 전체의 4~10%만 함유되어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불필요한 지방은 모두 손으로 직접 제거하고 있다.

 

고기와 양념 비율을 6:4로 맞춰 짭조름한 맛과 단 맛이 잘 조화되도록 했고 양념장은 청춘곳간에서 오랜 기간 개발해 국내산 마늘, 양파, 생강, 대파 등만 사용하여 완성했다. 고기는 양념에 36시간 동안 숙성해 깊은 맛을 즐길 수 있고, 정성이 가득한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관계자는 “명절을 맞이해 청춘곳간의 LA갈비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명절선물로 출시한 제품이라 배송에도 신경 써서, LA양념갈비는 1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에 바로 발송된다. 또 1~2일 안에 도착하고 아이스박스 안에 아이스팩도 동봉되어 신선한 상태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1kg단위로 판매되며 4kg단위로 합 포장이 가능해 대량으로도 주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문 후 해동하면 팩 자체로 바로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한데, 고기와 뼈가 쉽게 분리되어 어린이와 노년층까지 두루두루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며, “본사에서는 명절을 대비해 원육을 가능한 한 많이 준비했으나 그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벌써 마감이 임박했다. 매번 소량으로 생산해 신선한 품질과 맛을 유지하고 있으므로 품절되기 전에 구매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청춘곳간 LA갈비 관련 정보는 더맛있는프로젝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