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가구톡세상
▲ 사진제공 : 가구톡세상

가구상설할인매장인 가구톡세상 일산점은 28일부터 봄밪이 할인행사에 나선다고 밝혔다.

 

원목가구가 주는 특유의 자연스럽고 따뜻한 느낌은 사용하는 사람의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독특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나무마다 다르게 나타나는 고유의 결과 옹이마저 디자인의 일부가 되는 원목의 질감에 매료된다.

 

디자인뿐 아니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춰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낡아져서 손상되는 것이 아니라 세월의 흔적이 오히려 보기 좋게 덧입혀지는 원목가구는 빈티지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인정받으며 대를 이어 사용되는 경우도 있다.

 

이에 제대로 만들어진 원목가구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는 방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졌다. 

 

최근 일산가구단지의 가구상설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일산점이 고품질의 원목가구를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 사진제공 : 가구톡세상
▲ 사진제공 : 가구톡세상

현재 1,000개 이상의 각종 가구를 보유한 가구톡세상은 원목침대, 원목거실장, 원목서랍장 등 인테리어 용도별로 다양한 원목가구들이 갖춰져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곳이다.

 

가구톡세상에서 취급하는 가구는 유명 가구브랜드인 라자가구, 핀란디아가구, 레이디가구 등의 전제품의 확실한 AS까지 보장된다.

 

한편 이곳은 KBS2 VJ특공대, SBS생활경제,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신영일의 비즈정보쇼’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으며, 오랜 가구유통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있다. 

 

10개 매장에서 한번의 사입으로 제품단가를 대폭 낮출 수 있고, 구매, 배송, 설치까지 확실한 A/S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