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 킹크랩, 랍스타 요리 전문점 크래버대게나라 강남점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매장을 방문하는 졸업 및 입학 당사자들을 대상으로 디너 메뉴 주문시 결제 금액의 20% 할인과 함께 와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 방문시 졸업, 입학 관련 증명서 및 사진, 등록금 영수증을 지참해야 하며, 이달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관련하여 업체 관계자는 "졸업, 입학을 하시는 분들을 축하하는 의미로 조금이나마 저렴한 가격에 대게요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가족, 친지, 연인들과 같이 방문하셔서 행복한 식사 자리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역 인근 논현동에 위치한 크래버대게나라 강남점은 지난해 초 KBS 2TV '생생정보 - 대게특집'편에서 전파를 탄 이후 더욱더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특히, 러시아에서 직수입한 크랩을 매장에 비치된 대형 수족관에서 보관 후 주문 즉시 건져내오기 때문에 신선함은 물론 자체 제작한 찜기에서 바로 쪄서 대게요리의 맛을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이와함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실내는 1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좌석과 20개의 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발렛파킹으로 주차문제도 해소시켜주고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부터 가족 외식, 비즈니스 접대, 회식장소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