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족’으로 살아온 A씨는 최근 밀린 일과의 씨름으로 회사에서 옴짝달싹 못하고 있다. 그렇게 생활한지 어느덧 두 달, A씨의 체중계엔 그동안 본 적도 없던 충격적인 몸무게가 자리잡고 있었다.

A씨는 결국 원푸드 다이어트부터 1일 1식, 지중해 다이어트, 일주일 단기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를 시도했지만 별 다른 효과를 보지 못했다. 어쩌다 체중 감량에 성공해도 요요현상으로 다시 살이 찌기 일쑤였다. 그러던 A씨가 2주일 후 완벽한 날씬한 몸매로 등장해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그녀가 선택한 2주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독하게 마음을 먹은 A씨는 한달 전부터 다이어트 도시락을 가지고 다녔다. 다이어트 성공에는 ‘다이어트 식단 조절’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A씨는 2주일 동안 닭가슴살 요리와 달걀 흰자, 고구마 등 낮은 칼로리와 포만감을 주는 다이어트 음식과 간식으로 번갈아 먹었다. 물론 정체기도 있었지만 그 고비를 잘 넘기고 지금의 날씬한 몸매를 얻게 됐다.

이처럼 다이어트 식단은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말할 만큼 살 빼기의 기본이라 말할 수 있다. 무작정 굶거나 조금 먹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포만감이 크면서 영양소 높은 음식을 골고루 섭취해야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A씨처럼 직장인이거나 아이를 키우는 주부, 학교를 다니는 학생의 경우 다이어트 식단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최근에 많은 이들이 효과 빠른 다이어트 약을 찾거나 다이어트 보조제, 다이어트 식품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삼성제약의 ‘이지컷다이어트’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건강하고 안전한 다이어트가 가능해 다이어터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지컷다이어트는 식사량을 줄이지 않고도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칼로리 커트’ 방식이 핵심적인 특징이다. 특히 와일드망고의 종자에서 추출한 원료로 구성되어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하며 식욕억제와 지방분해 효과가 있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기 때문에 식단조절, 식사량 조절이 어려울 때 간편히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전문 다이어트 플래너가 회원의 라이프스타일 체중, 사이즈, 다이어트 목표, 다이어트 계획, 식습관 등을 확인한 후 현실적인 다이어트 플랜을 세워줘 다이어트 성공률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이지컷 다이어트 관계자는 “현대인은 잦은 저녁 모임과 회식 등으로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며 “여러 번 다이어트에 도전 했음에도 불구하고 실패했다면 다이어트 전문 제품이나 플래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