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편입 1위 브랜드 김영편입은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기념으로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편입은 준비 과정이 매우 간단하여 많은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대학 진학 방법이 되어 왔다. 뿐만 아니라 최근 각 대학의 모집인원이 계속하여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 취업 스펙을 갖추기 위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재수 및 반수에서 편입으로 점점 몰리고 있다고 한다.

특히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김영편입은 현재까지 누적 합격자 17만 9천여명을 배출하며 편입을 선도해 온 기업으로, 편입에 관심을 갖고 도전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회원가입을 하는 수험생 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본격적인 편입 준비를 앞두고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2월 예비 전국모의고사(2월 18일 시행)에 응시하는 수험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점점 수월해지고 있는 편입학 경쟁에서 좀 더 손쉽게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인 2018학년도 편입학 설명회(2월 18일~24일 개최)에 참석하는 수험생에게도 많은 경품을 제공한다고 한다.

이벤트는 2월 24일까지 진행하며,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김영편입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