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신도시는 수도권 정비계획으로 그려진 도시로 삼성연구단지, 기흥삼성반도체, 화성 삼성산업단지 등 연계된 미래형 첨단자족 도시로 약 1천만평의 신도시로 조성된다.

총 11만명이 근무예정인 ‘동탄 테크노밸리’의 가장 초입에 초대형 상권과 시범단지로 조성된다. 그 중심에 ‘동탄 테크노리움’ 복층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주택밀집지역내 위치하여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며 주거수요와 공공기관 등 인접해 있다.

1인 가구의 급증으로 인해 풀퍼니시드 옵션으로 만족도가 높으며 복층형으로 높은 층고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지하4층~지상7층으로 지상1~2층에 상가와 지상3층~7층은 오피스텔로 설계된다. 자주식 주차로 100대 이상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상업시설은 지상1층에 12실, 2층에 7실로 들어선다.

오피스텔은 A~H타입으로 총 8가지로 선택가능하며 대로변에 위치해 조망권 및 일조량이 우수하다.

인근에 롯데백화점, 영천공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고 초, 중, 고교와 유치원까지 약 10여개의 교육환경이 조성된다.

삼성나노시티, 삼성디지털시티, 삼성DSR타워와 다수의 삼성전자 협력업체 등 동탄테크노밸리를 중심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다.

도보 10분 거리에 동탄역 복합환승센터를 통해 수도권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며 지난해 SRT 개통으로 수서역과 삼성역까지 20분대로 진입 가능하다.

또 GTX 동탄역에 2021년 개통예정이며 지하철 5호선 인덕원~수원복선전철이 2020년 개통예정으로 편리한 광역교통망이 구축된다.

경부고속도로 기흥, 동탄 IC와 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2021년 예정) 등 주요 교통망이 직접 연결되어 수도권 남부의 최대 지식기반산업 테크노밸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행사는 동남오피스이며 시공사는 (주)대창건설, 자금관리는 (주)생보부동산신탁으로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

현재 계약금 10% 이며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계약서를 즉시 발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