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에이프릴스킨,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그랜드 오픈 ‘전 제품 30% 할인’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2.24 15:39
  • 댓글 0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오늘 24일, 롯데영플라자 창원점에 다섯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에이프릴스킨은 ‘자연에서 찾은 아름다움’이란 슬로건 아래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가공하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다. 또한 천연비누 매직스톤, 매직스노우크림, 매직스노우쿠션, 매직스노우 픽싱 파운데이션 등의 히트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프릴스킨은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오픈 기념으로 오는 26일까지 전 제품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단, 턴업블리치, 턴업 컬러트리트먼트, 뷰티소품 및 쿠션 리필 제품은 제외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촉촉한 초보습틴트 매직오일틴트 증정, 7만원 이상 구매 시 무실리콘 천연샴푸 아로마쉐이크 샴푸 증정, 15만원 이상 구매 시 미세먼지 잡는 실드 모이스처 폼클렌저와 실드 모이스처 크림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주신 사랑에 힘입어 롯데영플라자 창원점에 다섯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입점하게 됐다. 앞으로 더욱 공격적으로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주력할 예정이며,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고객 여러분께 풍성한 혜택을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최근 에이프릴스킨은 2주 단기 윤기나는 컬러코팅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와 샵에서 받는 탈색 효과를 나타내는 ‘턴업 블리치’를 출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 롯데영플라자 창원점 및 명동점과 대구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롯데엘큐브 이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