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에 따르면 대표 어워즈 제품 6종과 어워즈 유망템 16개에 한해 반값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반값특가 이벤트 제품으로 2018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아이크림 부문 1위인 펩타이드 아이크림과 쿠션팩트 지속력 부문 1위로 선정된 버거쿠션, 촉촉한 립틴트부문 1위로 선정된 백조틴트, 화해 뷰티어워드 2위 아스타잔틴 백조 비비크림 등 스와니코코 베스트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 중 펩타이드 아이크림의 경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와니코코 스테디셀러제품으로 촉촉한 제형과 산뜻한 마무리로 흡수력이 뛰어나 아침 메이크업 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8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며 민감한 눈가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해 최근 디렉터파이 합격템으로도 선정된 제품이다.

SBS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맹활약중인 배우 금새록이 TVCF를 통해 소개한 제품이기도 하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으로 인정받은 어워즈 수상 제품들과 제품력이 우수하지만 알려지지 않은 유망템들을 모아 좋은 가격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스와니코코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스와니코코 반값특가 검색 후 브랜드 검색을 프로모션 클릭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