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여주역 서희스타힐스’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6층 7개동 총 543세대 규모로 전용 59㎡, 74㎡, 84㎡ 로 구성된다.

기존 조명과 냉난방 등을 제어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가전과 택 그리고,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정보 등 공용부 기능까지 모두 스마트홈 앱 하나로 제어 및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한 아파트로 조성된다.

‘여주역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특성상 일반 분양 아파트의 분양가 대비 저렴한 3.3㎡당 평균 600만원대의 합리적인 공급가로 책정되었다.

단지가 들어서는 경기도 여주시 월송동 53번지 일대는 여주시가 약 14만평 규모의 미니신도시 개발로 추진중인 여주역세권 개발구역으로 여주역을 중심으로 카페거리와 단독주택을 개발하고 학교와 학원 등 교육시설 확대, 각종 상업시설과 공원, 복지공간을 늘리게 된다.

또한, 여주역세권개발구역에 추가로 초•중학교가 신설되면 여주시 기존아파트와 비교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게 되며 단지 내에 여주역과 이마트, 인근 초중고를 연결하는 셔틀버스를 상시 운영할 예정이어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해진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4Bay 평면설계에 팬트리, 드레스룸, 붙박이장, 주방 수납장 등을 구성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또 가변형 벽체로 가족 구성원에 따라 거실공간을 확장할 수 있으며, 침실과 펜트리를 선택 할 수 있어 다양한 가족 구성원 및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단지 안에 ‘카쉐어링 Zone’을 설치해 주부 및 차량 미소유 입주민을 위한 카쉐어링 서비스를 제공해 대중교통보다 편리하고 택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지역 내 주요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클럽과 GX룸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실, 락커&샤워실, 독서실, 문고, 탁구장 등이 갖춰진다.

교통여건으로는 도보 5분거리 여주역에서 경강선(성남-여주간 복선전철)을 이용하면 판교를 40분대, 강남을 50분대에 도달할 수 있는 등 서울을 비롯한 주요 수도권 도시로의 접근이 수월하다.

광주~원주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상습정체 구간인 영동고속도로의 교통난이 개선 되고, 여주~양평간 중부고속도로도 개통돼 교통의 접근성이 좋다.

영동고속도로 여주IC와 중부내륙고속도로 서여주IC가 10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수도권 및 전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교육여건으로는 단지 앞에 여주중학교가 위치해 있고 세종중학교와 초등학교도 인접해 통학하기 편리하며 추후 여주역세권에 학원가와 학교 등의 신설로 교육시설도 확대된다.

한편, ‘여주역 서희스타힐스’의 홍보관은 여주시 교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