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자체할부사 운영으로 합리적인 할부 조건 제시하는 중고차전액할부 ‘AJ카몰’

자영업자 한 씨(43)는 중고차 구입을 위해 나섰다가 낭패를 보게 되었다. 인터넷 중고차매매사이트를 통해 마음에 드는 매물을 찾아보다가 적당한 시세에 관리 상태도 좋은 차량을 발견해 딜러와 방문 약속을 잡았고, 매장 방문 이후, 실 매물을 직접 확인한 뒤 매매 계약을 진행하려던 찰나에 의외의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이다.

바로 한 씨의 낮은 신용 등급이 발목을 잡은 것이다. 경제적 여력이 부족해 중고차할부를 이용할 계획이었던 그가 몇 번의 통신비 연체로 신용 상태가 떨어지면서 할부승인이 거절되면서 원했던 차량 구입이 어려워졌다.

중고차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할부 상품도 출시되고 이에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지만 한 씨처럼 신용 등급이 낮은 이들은 할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특히, 7등급, 8등급 이하의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등은 중고차할부 이용에 큰 제약을 받고 있다.

이에 고객의 경제적 능력을 고려한 차량과 맞춤 할부 상품을 추천해 컨설팅하는 ‘AJ카몰’이 자체할부사를 운영하며 중고차 할부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저신용자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조건을 제시해 현실적인 도움을 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자체할부사를 운영하는 ‘AJ카몰’은 높은 승인율과 간소화된 할부 조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신용이 낮은 7,8,9등급의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주부, 대학생, 무직자, 군 미필자 등도 중고차 전액 할부 서비스를 통해 까다롭지 않은 조건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신한마이카 제휴 업체로써 중고차 전액 할부 시 최저 금리 4.8% 보장하고 있어 저신용자에 대한 고금리 적용 위험이 없어 믿을 수 있는 업체이며, 전국 딜러 전산망을 투명하게 공개에 중고차 시세 정보를 정확하게 알려 고객이 손해 보지 않고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기업형 중고차시스템을 통해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나누어져 고객방문 시 신속한 업무처리를 진행하는 ‘AJ카몰’은 국산차, 수입차, 화물차 등 다양한 차종 구입이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 중고차 구매 시 가장 필요한 판매후기부터 매물정보까지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