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가 물러가고 따사로운 봄이 찾아온 요즘, 봄나들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거리에 늘어난 추세다. 이에 따라 평소 먹기 어려운 특색 있는 음식을 먹고자 다양한 지역을 탐방하는 먹거리 데이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교통이 편리하고 즐길 거리와 먹을 거리가 즐비하고 있는 신촌, 이대, 홍대와 같은 대학로가 데이트코스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신촌 인도요리 맛집 ‘아마’가 특색 있는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대문구 신촌동에 위치한 인도요리 전문점 ‘아마’는 대중적인 난과 인도커리부터 탄두리치킨, 사모사 등 다양한 인도풍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난을 무한리필 할 수 있는 세트 메뉴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주문할 수 있는 런치세트는 인도 커리와 탄두리치킨, 사모사 등의 요리와 갈릭난, 버터난, 플레인난 총 세 종류의 난을 무한으로 리필 할 수 있다.

아마 세트는 시간과 관계 없이 언제든 주문할 수 있는 메뉴다. 기존 런치 세트의 구성에서 치즈난, 카블리난, 버터갈릭난 세 종류가 더 추가되며, 이 또한 무한정으로 리필 할 수 있다. 또한 런치 및 아마 세트는 공통적으로 1, 2, 3인세트메뉴로 나뉘어져 있고, 메뉴 구성에서도 약간의 차이를 보인다.

인도요리를 다루고 있는 만큼 인테리어 역시 인도풍으로 특색있고, 오픈 형태의 룸도 마련되어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