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글래머와 꿀벅지, 잼벅지 등 몸매에 대한 다양한 신조어까지 양산하며 몸매에 대한 열망이 일반인에게까지 커져 확산되고 있다.
 
특히 얼굴은 어려보이면서 글래머러스한 성숙된 몸매를 가진 여성을 뜻하는 신조어 '베이글녀'는 최근 많은 남성들의 로망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여성들 사이 물방울 가슴성형이나 배꼽 가슴성형 등 다양한 가슴성형에도 높은 관심을 보인다.
 
강남에 위치한 시선성형외과 신재훈 원장은 "여성의 몸매 중 가슴은 여성다운 곡선을 드러내주는 중요한 부분이다. 가슴에 볼륨감이 있을 때 전체적인 몸매가 훨씬 늘씬해 보일 뿐 아니라 가슴에서 이어지는 허리선까지 매력적인 실루엣으로 바뀔 수 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볼륨 있고 탄력 적인 가슴 라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가슴확대 성형수술은 환자의 체형, 피부상태, 가슴의 처짐 상태, 절개 부위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서 보형물 및 수술방법 등을 선택해야 가장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수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수술 후 꾸준하게 가슴 마사지를 해준다면 촉감이나 모양이 자연 가슴과 점점 유사해져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가슴성형과 더불어 지방흡입에 대한 관심도 높다. 특히 배, 허벅지, 팔뚝은 한번 살이 붙으면 잘 빠지지 않는 지방의 저장부위로 집중적인 운동으로도 그 효과를 보기 어렵다. 이와 같은 국소부위의 개선에는 미니지방흡입이 효과적이다. 특히 복부지방흡입과 허벅지지방흡입은 지방흡입 중 여성들이 관심 있어 하는 부위다. 기본적으로 지방의 양을 줄이기 위해서는 체내에서 지방을 밖으로 빼내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 할 수 있다. 가장 직접적이고 효과 높은 지방제거 방법으로 '지방흡입술'의 방법이 있다.
 
또한 지방흡입술은 후 관리 또한 매우 중요하다. 지방흡입 수술 후에는 병원을 찾아 후 마사지 관리도 꾸준히 받고 적절한 운동을 꾸준히 병행한다면, 그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킬 수 있다.
 
가슴성형과 지방흡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가격이나 수술비용보다 수술 잘하는 곳이나 가슴성형, 지방흡입 병원에서 수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수술 전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세밀한 상담을 통한 후 수술을 결정해야 부작용이나 재수술에 대한 염려를 덜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