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야근과 회식, 음주, 스트레스, 야식, 성형, 장시간 앉아있는 행동 등으로 인해 현대인들은 늘 붓기에 시달린다.

일반적인 붓기는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거나 염분과다 등의 원인으로 발생한다. 따라서 늦은 밤 염분이 많은 음식의 섭취를 지양하고 물을 많이 마시며 수시로 움직여주는 습관이 필요하다.

이러한 붓기와는 달리 성형수술붓기 빼는 법은 다른 식으로 접근해야 한다. 특히 최근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안면윤곽수술이나 쌍꺼풀수술, 코성형 등으로 인한 부종, 붓기는 성형 이후의 관리방법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진다.

이 가운데 부종제거크림 보나플러스는 성형으로 인한 붓기뿐만 아니라 출산 후 붓기제거, 일상생활붓기제거에도 큰 효과가 있다. 

보나플러스는 ‘플래티넘 페이스 밴드락크림’, ‘밴드락크림’, ‘서플리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플래티넘 페이스 밴드락크림’과 ‘밴드락크림’은 식약처로부터 주름과 미백 이중 기능성을 인증받았으며,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EGF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보습과 피부진정 특허성분인 피토올리고, 내추럴프로텍터를 비롯해 성형수술케어에 많이 사용되는 천연성분인 아르니카도 포함하고 있다.

‘플래티넘 페이스 밴드락크림’과 ‘밴드락크림’은 원적외선 88.2% 성분으로 피부에 도포하면 수분과 공명 공진해 1분에 2000번의 미세한 진동을 일으켜 모세혈관을 확장, 노폐물배출과 원활한 혈액순환을 촉진해 얼굴붓기를 빼주는 역할을 한다.

또 ‘밴드락 서플리먼트’는 각종 비타민과 나이아신, 엽산, 아연, 셀렌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붓기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의 체내 밸런스를 맞춰주는 역할까지 하고 있다.

보나플러스 관계자는 “스트레스가 큰 현대인들은 몸이 자주 부어 피로함을 더욱 느낀다” 고 말하며 “보나플러스의 서플리먼트와 밴드락크림 사용은 흔히 하는 코수술붓기, 쌍꺼풀수술붓기 제거에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라 지방흡입 후 관리, 출산 후 관리 등 여성들의 고민되는 붓기케어들까지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