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스 PC방은 4월 창업 특전으로 업계 첫 오버워치 D.VA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4월 한정으로 특별 지원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계약하는 매장에 한해 선착순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오버워치 인기 캐릭터인 D.VA 캐릭터를 아이비스 전속 모델인 유명 코스어 AZA(아자) 코스튬으로 진행되는 만큼 해당 매장의 매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비스는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와 함께 4월 창업 특전으로 총 4천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한다. 

아이비스 PC방만이 보유한 매장 성공 안정화 프로모션인 SOS(Successful Operation System) 단골 고객 확보 프로그램, 부가 매출에 한 몫하고 있는 스마트쿠커와 냉동고 무상지원, 그리고 총 10가지의 차별화 된 추가혜택이 주어진다. 

업체 관계자는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아이비스에서는 매달 차별화된 창업 특전을 기획하고 있다. 이번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는 업계 첫 시도되는 것으로 가맹점 점주 및 고객들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프로모션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 업체의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 프로모션을 포함한 창업 특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아이비스 PC방 본사에서 열리는 창업 설명회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