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이마트 뷰티 편집숍 ‘슈가컵’ 광교점, 죽전점, 은평점에 이어 10일, 슈가컵 가양점에 입점했다.
 
이마트 가양점 내 슈가컵 매장에는 에이프릴스킨의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원조 천연비누 ‘국민비누 2종’과 화제의 완판 쿠션 ‘매직스노우쿠션 2.0’ 등 에이프릴스킨의 대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 레시피로 윤기 나는 컬러 코팅 효과를 주는 ‘턴 업 컬러 트리트먼트’, 5분 만에 진정되는 쿨링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는 ‘릴렉싱 쿨링 스틱’, 3단계로 피지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핑키 클레이 코팩’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은 슈가컵 가양점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로 꿀홍삼 마스크팩, 머미머드 마스크팩, 매직스노우 마스크팩 각 3종 구매시 1+1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10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에이프릴스킨 홍보 담당자는 “올 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에이프릴스킨의 제품를 접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공격적으로 확장하여 유통 채널 확산에 주력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프릴스킨 제품은 에이프릴스킨 온라인 자사몰과 이마트 슈가컵 광교점과 죽전점, 은평점,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등의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