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눈썹을 찾아드립니다

[공감신문] 원래도 예뻤지만 ‘일자 눈썹’을 선보이며 더욱 여성스러운 미모를 뽐내는 ‘효연’

외국에선 #동안이라는 한국여자들의 메이크업 특징으로, 일자눈썹을 꼽는다. 그렇지만 모든 얼굴에 다 일자 눈썹이 어울리는 건 아니다. 자신의 얼굴에 맞는 눈썹을 그리는 게 가장 중요!

계란형 

얼굴이 작고 이상적인 계란형 얼굴이라면 어떠한 눈썹도 잘 어울린다. 특히 둥근 눈썹으로 그리면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강조할 수 있다.

긴 얼굴

비교적 얼굴이 긴 편이라면 가늘고 길게 뻗은 일자 눈썹이 이상적이다.

동그란 얼굴

V라인이라도 애교 볼살이 있는 얼굴의 경우 일자 눈썹은 피하는 게 좋다. 눈썹 끝이 각지게 그리는 것이 훨씬 잘 어울린다. 그래야 눈매가 강조되고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각진 얼굴

동양적인 각진얼굴에는 오히려 매끄러운 아치형 눈썹이 제격이다. 각진 얼굴에 눈썹을 두껍게 그리면 비교적 남성적으로 보일 수 있어 최대한 얇게 그리는 게 좋다.

역삼각형 얼굴

차가워 보이는 역삼각형 얼굴은 둥근 눈썹이 분위기를 유하게 만들어준다. 눈썹산이 위로 솟은 형태가 아닌 완만한 곡선 형태가 어울린다.

그 밖에...

역삼각형 얼굴에 일자 눈썹을 선보인 손담비. 둥근 눈썹으로 여성스러움을 표출하기보다 본래 가진 도시적이고 시크한 모습을 강조했다!

소녀시대는 일자눈썹?!

동안 종결자로 불리는 태연에게 일자눈썹은 빠질 수 없는 것!

아시아의 별 보아 카리스마 눈썹 산

각이 확실한 얼굴에 둥근 눈썹을 피하고 확실한 눈썹산을 만들었다. 이런 눈썹에 피어싱까지 자주한다. 여성스러움 보다 카리스마를 강조!

이영애의 우아함, 곡선에서 

이영애의 우아함은 한복 아치선과 같은 둥그런 눈썹에서 나온다. V라인 얼굴은 아니지만 둥근 눈썹을 그려 우아한 매력을 한껏 강조했다.

카리스마+섹시

각진 얼굴의 안젤리나 졸리는 오히려 눈썹산을 더욱 강조했다. 우리나라와 달리 서양에서는 눈썹산을 주로 그린다지만 졸리는 너무 격한(?)것! 하지만 이런 형태는 졸리의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크게 부각시켰다.

인상은 물론, 이목구비까지 확 달라보이게 하는 지붕 눈썹

이젠 얼굴형에 맞는 인생 눈썹을 찾아 봄에는 썸한번 제대로 타보자고요!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