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과 주말할 것 없이 언제나 많은 사람이 몰리는 젊음의 거리 홍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으며 맛좋은 맛집이 즐비하다.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먹거리부터 한식과 중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점이 분포되어 있다.

이 가운데 홍대 스테이크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가족 혹은 친구, 연인끼리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고 찾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모모스테이크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 치킨 스테이크, 안창 불고기 스테이크, 삼겹 스테이크 등의 단품 메뉴와 함께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반반 스테이크 정식, 치즈 피자 혹은 샐러드, 음료가 함께 제공되는 세트 메뉴 등을 판매한다.

그동안 값비싼 메뉴로 인식되던 스테이크를 7000원대의 중저가의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손님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은은한 조명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민 내부는 카페에 와 있는 듯 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홍대 데이트 장소로도 제공되고 있다.

홍대 모모스테이크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풍성한 양, 그리고 퀄리티 높은 맛으로 블로그와 각종 sns에 홍대 맛집 베스트 10에도 소개가 됐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