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카드 이벤트_171011
오늘 하루 열지 않기 닫기
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동두천 지행역 맛집 ‘모모스테이크’ 가족, 연인 모임장소 및 담백한 스테이크 제공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4.27 09:00
  • 댓글 0

청명한 하늘과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정말로 봄이 왔음을 새삼 느끼게 되는 요즘이다. 따사로운 햇살과 기분 좋은 봄바람을 느끼고자 도심과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떠나는 사람도 제법 많다.

경기도 동두천도 많은 나들이객이 찾는 곳으로 소요산, 구석기 박물관, 경기북부 어린이 박물관 등 연인, 가족과 함께 가볼 만한 곳과 관광명소가 많다. 여기에, 사랑하는 이들과 나들이의 즐거움을 배로 느끼게 해줄 맛집도 즐비하다.

이 가운데 동두천 맛집으로 알려진 ‘모모스테이크’에서는 성인 1인 기준 7,500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스테이크 제공하고 있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모모스테이크에서는 소고기, 삼겹 스테이크를 비롯해 치킨, 함박, 치즈 함박 스테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와 피자, 샐러드 등 여러 메뉴를 취향에 맞게 골라 주문할 수 있다.  

선별된 식재료와 질 좋은 고기로 만든 스테이크는 담백한 맛은 물론 식재로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다양한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반반 세트, 모듬 세트, 토핑 세트 등이 준비돼 있고 세트메뉴에는 치즈피자와 음료수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밥과 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해 많은 인원도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와 다양한 요리들이 제공되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라고 말하면서, “요즘 같은 봄나들이 시즌은 가족 외식과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모모스테이크를 찾는 고객이 많다.”고 전했다. 

한편, 동두천 맛집 ‘모모스테이크’는 마치 카페처럼 깔끔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으로 편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가족이나 연인등 다양한 고객층의 모임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