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 및 캠핑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에코로바’가 초경량 퍼텍스 바람막이 자켓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금번 출시하는 ‘에코로바’의 윈드재킷은 퍼텍스 마이크로라이트 원단을 사용해 발수, 방풍 기능뿐만 아니라 부드러움과 경량성까지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 특징이다.

퍼텍스 원단은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 기능과 내부의 습기를 배출하는 투습 기능을 극대화한 소재로 다소 무겁고 뻣뻣한 고어텍스와 함께 아웃도어 재킷으로는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그 중에서도 ‘PERTEX MICROLIGHT’는 퍼텍스 시리즈 중 가장 부드럽고 가벼운 제품이다.

‘에코로바’ 마이크로 퍼텍스 경량 재킷은 남성 194g(100호 기준), 여성 166g(90호 기준)으로 초경량 바람막이 자켓이며, 착용한 듯 안한 듯 가벼운 무게감에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해져 몸도 마음도 가볍게 일교차가 큰 봄철, 체온을 유지하며 야외활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겨드랑이 부분에 있는 메쉬 통풍구는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며 후드 내장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패커블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휴대가 간편해 편의성까지 향상 시켰다는 평을 얻고 있다.

그 밖에도 ‘에코로바’ 초경량 바람막이 자켓은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과 슬림해 보이는 실루엣, 편안한 착용감으로 산행은 물론 러닝, 라이딩 등 애슬레저에도 적합하며,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룩으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남성 제품의 경우 블랙과 그레이, 다크블루, 그린, 다크네이비로 구성돼 있으며, 여성 제품의 경우 블랙과 다크오렌지, 옐로우, 라이트카키, 바이올렛 등 산뜻한 비비드 톤부터 모던한 감성의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등산 및 캠핑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에코로바’는 35주년을 기념해 금번 출시하는 마이크로 퍼텍스 경량 자켓을 특별 할인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