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인데 벌써 30도 가까이 기온이 오르다 보니 여름을 보낼 일이 벌써부터 걱정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첫 번째 조건은 바로 시원한 옷차림. 하지만 몸매 때문에 짧은 옷차림이 꺼려지기에 간편한 방법으로 바디라인의 고민을 해결해 줄 방법 등을 찾곤 한다.

남보다 많이 먹는 것도 아니고, 열심히 운동도 하는데 팔뚝 살과 허벅지 살은 쉽게 빠지지 않는다. 또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고 있지만 눈에 보이는 효과가 없어 답답한 마음을 버티기 어렵 곤 하다. 그래서 눈에 보이는 다이어트 효과로 체중 고민을 해결해주는 ‘룩팻’과 같은 지방추출주사에 관심이 쏠릴 수 있다.

바롬클리닉 고강영 원장은 “팔뚝이나 허벅지는 운동을 열심히 해도 라인 잡기가 어려운 부위이다. 지방량이 늘어나면 그로 인해 피부가 처지게 되고 탄력이 떨어져 더욱 눈에 거슬린다.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바디라인을 개선하고 싶다면 미니지방흡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룩팻이 좋은 방법이다.”라고 소개했다.

무리한 운동이나 식사조절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방법, 요요현상 없는 다이어트,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룩팻이 적합하다. 룩팻은 지방흡입과 같은 지방제거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수술이 아닌 간편한 주사 시술이라는 설명이다.

바롬클리닉 측에 따르면 룩팻은 시술 후 빼낸 지방을 곧바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시술 시간은 부위별 단 10분이면 충분하며, 시술 흉터가 거의 없으며 압박복을 입을 필요없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

눈으로 본 빠진 지방의 양 만큼 사이즈 감소를 보이는 룩팻은 일반적인 다이어트로는 군살 제거가 어려운 부위에도 적용할 수 있다. 고 원장에 따르면 겨드랑이 밑, 팔 바깥 군살, 팔 안쪽 살, 브래지어라인. 옆구리, 뱃살, 엉덩이 군살, 허벅지 안쪽 살, 승마살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 가능한데, 동시에 10부위까지도 시술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고 원장은 “몸매 라인을 원하는 대로 디자인할 수 있게 해주는 이러한 시술은 요요현상, 지방흡입수술에 대한 부담, 부작용 등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어야 한다. 다이어트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술을 통해 올여름을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