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평택맛집 대게킹크랩 랍스타를 전문점으로 대게 맛집으로 알려진 대게나라 평택점이 가족외식장소로 알려지고 있다.

1층 대게수산에서 살아있는 싱싱한 대게를 직접 보고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구입하여 2층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를 할 수 있다. 홀과 룸으로 나누어져 있어 가족외식뿐만 아니라 직장인 회식, 데이트맛집, 다양한 모임장소로도 고객 취향에 따라 외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메인요리 외 다양한 일품 요리가 코스로 제공되는데 고소한 맛을 내는 게살죽을 시작으로, 상큼한 소스가 더해져서 입맛을 돋궈주는 샐러드, 바삭함을 자랑하는 튀김류,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대광어만을 사용한 사시미회, 매콤한 맛을 내는 무침류 그리고, 볶음밥과 시원한 맛을 내는 탕까지 코스가 다채롭다.

대게나라는 러시아에서 직수입한 살아있는 크랩을 매장에 비치된 대형수족관에서 보관 후 주문 즉시 건져 내오기 때문에 신선함은 물론 자체 제작한 찜기에서 바로 쪄서 대게 요리의 맛을 높였다는 평이다.

평택 비전동 소사벌 상업지구에 위치한 대게나라 평택점은 전화로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5월 가정의 달 가족들과 함께 평택 농업기술센터-특별히 축제를 하지 않지만 튤립꽃이 이쁘게 피어 가족들과 사진을 찍으며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나들이 장소로 함께 한 후 대게나라 평택점에서 식사를 계획해 보시면 좋은 가정의 달을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