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코스메디컬 전문기업 주식회사 비에스글로벌홀딩스의 더마벨(DERMABELL)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2년 연속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더마벨(DERMABELL)은 최첨단 바이오 기술 DDS를 천연성분에 접목해 안전하고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다. 현재 미용/의료기기 생산 산업의 중심에서 화장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하고,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더마벨은 약 60여 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크게 솔루션라인/화장품라인/베이직라인으로 구분된다. 특히 더마벨 시그니처 제품인 ‘퓨어워터’는 청정 해양심층수를 전기분해(EDH기술)하여 피부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만든 워터베이스 토너 제품으로,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 밖에 클렌징워터, 벚꽃테라피, 로얄 모델링팩(벚꽃, 로즈, 해조, 골드), 비비크림 등의 제품이 각종 에스테틱 매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더마벨의 주력 제품들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으며, 중국 타오바오 등의 온라인몰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홈케어 라인으로 취합한 ‘더마벨 베이직’ 라인을 론칭했다.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기업과 브랜드, 상품, 서비스, 고객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심사하여 실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구매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고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는 총 41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