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전국 초중고에 디지털 교과서가 도입 되는 등 스마트 교육이 보편화되고 있다. 특히 중, 고등학생의 경우 학습을 위한 인터넷 강의 이용이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다. 

인강은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유용한 도구다. 그러나 인강이라는 도구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학습 습관을 초등 시기부터 길러야 한다.

사진첨부 :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전경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학습 표준안을 바탕으로 한 온, 오프라인 통합 지면학습 수업을 통해 제대로 된 인강 학습법을 교육하고 있다. 

‘구조화하고 개념화하는 학습습관 기르기’라는 교육 목표를 가지고 ‘스마트 에듀모아’ 교육연구소에서 설계한 학습의 다섯 가지 도구를 일일 학습 플로우에 적용해 초등학생들이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에 주력하는 것이 특징이다. 

학습동기, 학습 계획표 작성 및 실행, 예/복습, 독서 등 학습에 꼭 필요한 다섯 가지 도구를 체계화 된 학습 표준화에 따라 학습함으로써 중, 고등시기에 꼭 필요한 올바른 공부습관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다. 

6세부터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학교 교과 과정을 충실히 반영한 국, 수, 사, 과 과목의 강의를 제공하는 ‘에듀모아 탭강’과 기초 학습력 향상을 위한 ‘스펀지’, ‘탭강계산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배경지식 습득과 독해, 논술 실력을 높이기 위한 독서 프로그램 ‘애니 동화나라’도 함께 운영해 학생 개개인 별 맞춤 교육을 제공하여 정확한 개념 이해는 물론 서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전국에 39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가맹비와 로열티가 없어 예비 창업주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선생님들의 수업 외 업무를 줄일 수 있도록 자동 채점 시스템과 학습 관리 시스템을 갖춰 학생 개인 별 코칭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현재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전국에 지사 및 센터를 모집하고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가맹 및 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