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사회
일산 애니골 맛집 ‘참한간장게장’, 다양한 꽃게 요리 제공
  •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 승인 2017.05.13 09:00
  • 댓글 0

5월의 긴 연휴가 끝이 났지만 여행의 계절답게 각 지역 행사 및 주말 당일치기 여행이 많은 달이기도 하다. 특히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꽃과 관련된 축제에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 고양시에서 열리는 가장 큰 축제 중 하나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매년 많은 사람들의 호황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

경의선, M버스, 지하철3호선 등 대중교통으로 편하고 빠르게 방문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을 덜 수 있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유명 꽃디자이너들의 작품과 특이한 식물 등이 전시되어 있고 연예인 공연 및 불꽃쇼와 같은 알찬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서 남녀노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호수공원에서 자동차로 10분거리에 있는 일산 맛집들이 모인 일산 풍동 애니골은 한정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애니골 맛집들이 모여있다. 

그 중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산 간장게장을 먹을 수 있는 ‘참한간장게장’은 항시 손님들의 방문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일산 애니골 맛집 ‘참한간장게장’은 꽃게요리전문점으로써 간장게장한상차림, 꽃게백숙, 게알비빔밥 등 다양한 꽃게요리와 손 맛 좋은 여수 음식들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 및 모임, 데이트로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다.

특히 간장게장한상차림은 메인요리 간장게장과 함께 서비스로 돈까스, 꽃게탕, 공기밥, 양념게장등을 세트로 제공하기 때문에 손님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참한간장게장 관계자는 “가쯔레쯔 돈까스 및 여수갈치조림과 같이 게장외에도 다른 메뉴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은 즐거운 식사를 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주말에는 웨이팅이 많아 따로 예약 전화를 받기 어려운 실정”이라며 “미리 예약을 해두면 단체 방문도 수월하게 가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책문화·스포츠 | 교양공감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