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마다 줄지어 있는 음식점은 많지만 식사시간 때마다 손님들로 북적이는 맛집은 따로 있다. 특히나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핫플레이스 같은 경우, 손님들을 끌어당기는 데는
음식 맛뿐만 아니라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한방이 필요하다. 

부산 이색 데이트장소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남포동 맛집 ‘조선의 한우’에서는 볼거리, 먹거리 모두를 만족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남포동 일대는 평일에도 많은 사람들로 북적일 정도로 유명한 부산의 명소인 점도 한 몫 했다.

<사진제공=조선의한우 남포동점>

특히 손님들 앞에서 숙달된 직원의 불쇼 서비스는 손님들이 크게 열광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유명세를 얻고 있다.

질 좋은 한우의 눈에 띄는 고급마블링이 돋보이는 숙성등심을 직화로 빠르게 구워내기 때문에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아 입안에서 착착 붙는 고기의 식감은 손님들로 하여금 ‘조선의 한우’를 계속 방문하게 만드는 이유에 부족함을 없게 한다. 

남포동 맛집 ‘조선의 한우’ 관계자는 “고기를 구웠던 돌판을 정리한 후 된장에 밥을 넣어 먹는 돌 된장찌개, 육회와 갈비살도 한끼 식사의 대만족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하다.”며 “깔끔하면서도 고풍스러움이 그대로 느껴지는 인테리어 또한 회식장소와 가족외식, 연인과의 데이트 그 어떤 모임장소에 딱 어울리는 곳이다.”고 전했다.

한편 조선의한우는 부산광역시 중구 부평2길 12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에 평일 12:00~24:00 영업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