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FNB프로토콜, 빗썸 DEX 상장을 시작으로 대형 거래소 리스팅 신호탄 쏜다!

블록체인 기반으로 프랜차이즈와 그와 관련된 비즈니스 활성화를 목표로 프랜차이즈 브랜드별 토큰과 지갑을 개발하는 FNB 프로토콜은 탈중앙화거래소 '빗썸 덱스(DEX)'에 상장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 CEX 거래소와 달리 빗썸 DEX는 스마트 컨트랙트 안에서 거래 정보를 통제할 수 있으며, 거래소 해킹 시도 시에도 사용자의 자산이 손실될 리스크가 존재하지 않는다. 또한 거래 기록은 중앙 서버가 아닌 블록체인 장부에 기록되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조작을 방지한다.

FNB프로토콜은 프랜차이즈 & 블록체인을 모토로 프랜차이즈 브랜드별 토큰과 지갑을 개발하고, D-APP인 나도사장님(프랜차이즈 본사&부동산정보공유), AR증강현실 캐시리플렛(증강현실을 통한 매장 방문형 리워드앱) 을 통해 FNB코인을 상용화하고 있다. 지난 1월 국내 상장하여, 중국, 미국, 베트남 등 다양한 나라에 진출하고 있으며 상장가 대비 500% 이상 상승하여 안정적으로 가격을유지하고 있다.

FNB프로토콜 이남영팀장님 빗썸 DEX 상장 기념으로 신규 FNB거래 유저에게 약 15만FNB(2,000만원 상당)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또한 5월,6월에 국내외 대형 거래소 상장 소식도 지속적으로 전달해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