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3일간 5000여명 방문"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내부 / 이랜드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은 "지난 1일 오픈한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가 강남지역 상권 안착에 청신호를 밝혔다"고 9일 알렸다.

로엠은 오픈일인 1일부터 3일까지다. 3일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약 5000여명이며 오픈 목표매출 대비 161%의 달성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브랜드 자체 매출 기록을 갱신한 것이기도 하다.

오픈 하루 전날 시행된 VIP 시크릿 쇼핑에는 로엠 VIP고객 200여명이 방문해 현장 구현된 상품, 대부분을 구매한 바 있다. 오픈 당일 준비한 럭키박스 물량도 판매개시 3분만에 완판 됐다.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로엠이 강남역 상권에 최초로 진출한 매장이다. 본다빈치㈜ '르누아르:여인의 향기 展 '과 단독 콜라보를 진행해 전시회에 있던 일부 공간을 로엠 강남점에 조닝으로 구현했다. 여성 브랜드 최초로 전시 및 여성 패션 쇼핑 공간이 결합된 ‘문화생활’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으로 구성됐다.

로엠 관계자는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展'은 SNS상에서 여심을 저격하는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로엠의 대표매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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