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지면서 옷이 얇아져 몸매가 들어나 고민인 사람이 많다. 특히 여름철 휴가를 대비해 다이어트 보조제가 알려지고 있다.

다이어트를 위해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에 대한 중요성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몸도 마음도 따라주지 않을 때가 많다.

평소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 여성들은 단기간 살을 빼기 위해 원푸드 다이어트나 단식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는 몸에 무리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요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과 개인별 기간 설정이 중요하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바디메이트는 60일 동안 굶지 않고 먹으면서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도록 만든 제품으로 식이조절과 운동을 같이 병행하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 할수 있다.

이 제품은 항산화 작용과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카테킨)과 비타민C 가 주요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하는 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바디메이트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원료 사용으로 기능성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특히 주요성분인 녹차추출물과 비타민C는 체지방을 감소시킴과 동시에 항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건강을 놓치지 않으면서 효과 빠른 다이어트 식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바쁜 생활로 인해 식단 조절이나 운동에 시간을 낼 수 없는 사람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하루에 한번 섭취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식품 바디메이트를 통해 몸매를 관리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