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인 부담을 확 줄인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프로모유학을 통한 필리핀어학연수가 좋은 해답이 될 수 있다.

서울 강남, 인천, 부산, 울산 등 주요 도시에 센터가 있어 지역적으로 가까운 학생들은 직접 유학원을 방문하여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고, 필리핀 현지에는 세부, 바기오, 마닐라, 일로일로 등에 현지 센터가 있어 안심하고 필리핀어학연수를 할 수 있다.

프로모유학 필리핀어학연수 프로모션으로는 학비 반값 할인혜택과 더불어 필리핀 현지 시티투어, 호핑투어, 리조트 이용권 등 공부와 휴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프로모유학은 연간 6천여명의 연수생을 송출하는 업체로서 필리핀어학연수 22년 경력을 자랑하는 실력있는 상담원이 대거 포진해 있다.

프로모유학 유은영차장은 “최근들어 필리핀가족연수와 주니어 캠프 등 기존 대학생과 성인, 직장인 연수보다 가족위주의 문의가 늘고 있다. 연수자가 1명이 아닌 다인이므로 그 비용도 크고, 필리핀연수지에 가서 만족도도 크게 차이가 날 수 있어, 국내와 필리핀현지에서의 케어도 동시에 가능한 업체 선정이 키포인트다”라고 전한다.

항상 대한민국 최대 프로모션 제공을 약속하며 매일 매일 필리핀 현지 센터에서는 실제로 필리핀어학원을 방문하여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된 정확한 필리핀어학원 정보를 제공한다.

프로모유학 사이트에는 실제 연수를 다녀온 학생들의 필리핀어학여수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학비 반값은 기본에 카드결제 수수료 무료,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필리핀어학연수를 계획 해 볼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이외에도 호주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 캐나다어학연수 및 캐나다워킹홀리데이등 필리핀과 연계하여 연수를 할 수 있는 여러 국가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경제적인 어학연수를 계획해보자.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