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단 하루, 2000년생 고객이 포함된 테이블에서 ‘한신닭발’ 주문 시 해당 메뉴 반값 제공

한신포차 / 더본코리아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는 성년의 날을 기념해 5월 20일 단 하루, 2000년도에 출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신닭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신포차의 이번 프로모션은 성년의 날을 맞이한 성년자들의 스무살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신포차는 대표 메뉴인 한신닭발을 50% 할인된 8500원(정가 1만7000원)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올해 스무살이 된 2000년생 고객이 포함된 테이블에서 출생년도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과 더본쿠폰앱의 성년의 날 쿠폰을 제시하고 한신닭발을 주문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 단 하루,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쿠폰은 한 테이블 당 1매만 사용 가능하며, 포장 및 타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신닭발 메뉴를 성년의 날 하루 동안 스무살이 된 고객들이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평생 한번뿐인 성년의 날, 맛있는 한신닭발과 함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