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율리아나의 정찰제 스드메패키지 이벤트 ‘웨딩스드메88패키지’ 진행 중

강남 청담동의 ‘율리아나웨딩’은 결혼비용 절감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 구성으로 기획한 특가 이벤트 ‘웨딩스드메 88패키지’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웨딩컨설턴트로 유명한 김미경 대표가 이끄는 ‘율리아나웨딩’은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함으로써 결혼식비용 절감에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는 업체로, ‘웨딩스드메 88패키지’ 이벤트는 결혼비용 부담을 느끼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가격대비 퀄리티가 높은 토털 웨딩을 가능케 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에 따라 ‘웨딩스드메 88패키지’에는 스드메패키지로써 기본적으로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이 포함되는데, 웨딩드레스의 경우 고급 수입원단으로 직접 제작된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면서도 합리적 가격인 88만원 정찰제로 이용 가능하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신랑의 턱시도와 메이크업, 헤어 서비스 등이 함께 제공되며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부터 예식,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스냅사진까지도 제공된다. 한복무료대여 또한 가능하다.

여기에, 대형 강남웨딩홀이나 성당결혼식과 같이 크고 웅장한 결혼식 스케일은 물론 스몰웨딩, 셀프웨딩에도 적합하도록 맞춤형도 가능해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찾고 있는 중이다.

김 대표는 “현재 웨딩박람회인 셀프웨딩 초대전도 열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이 스드메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결혼식 준비를 하고자 하신다”며 “모든 사항이 갖춰져 있는 만큼 봄철 결혼식을 앞두고 있지만 아직 결혼준비를 마무리하지 못한 경우도 이용하면 적절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