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엔소쿠 논현 싸이더스점에서 가수 홍진영과 스타뉴스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번 인터뷰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하루엔소쿠에서 관련 업체의 제안으로 장소를 협찬했으며, 하루엔소쿠 논현 싸이더스점에서 점심 식사와 함께 2시간 가량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비교적 많은 손님들이 매장 안에 남아 있어 인터뷰 장소가 협소했지만, 홍진영은 개의치 않고 손님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촬영을 진행했다고 한다.

홍진영은 평소 소문난 대식가답게 돈까스와 돈부리를 비롯해 시원한 냉모밀과 얼큰한 나베까지 하루엔소쿠의 대표 메뉴들을 다양하게 주문했으며, 인터뷰가 끝날 때까지 먹방을 선보였다. 

이번 인터뷰 장소가 된 하루엔소쿠 논현 싸이더스점은 카페풍의 인테리어로, 연예인 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알려진 논현동 맛집이다.

한편 하루엔소쿠는 국내산 최상급 돈육과 습식 생빵가루를 사용한 프리미엄 돈까스 프랜차이즈이며, 100년 전통의 쯔유로 맛을 우려낸 우동과 모밀, 돈부리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좋은 재료로 건강하게 만든 메뉴’를 내세워 2016년도에만 프랜차이즈 대상 3관왕을 수상했으며, 꾸준히 가맹점을 늘리고 있다.

현재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본사 사업설명회(길동 희헌타워 6층)를 진행 중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루엔소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