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츄앤, 포켓몬스터 '띠뿌씰' 동봉

청정원 '츄앤 포켓몬_고구마츄' / 대상 청정원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대상㈜ 청정원의 원물간식 브랜드 ‘츄앤(CHEW&)’이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손을 잡았다.

대상 청정원은 최근 포켓몬스터를 최초로 실사화한 영화 ‘명탐정 피카츄’가 국내에 개봉하면서 이와 관련된 컬래버레이션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청정원은 웰빙간식 츄앤에 포켓몬을 접목시킨 ‘청정원 츄앤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5종(고구마츄, 파인애플 고구마츄, 군고구마, 군밤, 감)’을 새롭게 선보였다.

청정원 츄앤은 고구마‧밤‧감 등의 원물을 첨가물 없이 그대로건조시켜 만든 간식이다.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은 ▲피카츄 ▲파이리 ▲이상해씨 등 대표 포켓몬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하고, 포켓몬 스티커 ‘띠부씰’을 동봉했다.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5종 / 대상 청정원 제공

오픈마켓 G마켓과옥션, 11번가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난 20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 기간 내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제품 10개를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포켓몬 태엽 피규어 4종(피카츄‧파이리‧꼬부기‧이상해씨) 중 1종을 증정한다.

오는 25일 단 하루 실시하는 11번가 ‘VIP데이’ 행사를 통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영화 명탐정 피카츄 개봉에 맞춰 포켓몬을 좋아하는 국내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맛과 영양은 물론 귀여움까지 한층 더한 청정원 츄앤 제품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누려보시기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