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8급 간호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간호관리학’, ‘지역사회간호학’ 개정 4판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에듀피디에서 개정 출간된 수험서 ‘간호관리학’, ‘지역사회간호학’은 ‘전 범위 이론 + 단원별 기출예상문제’와 함께 ‘총 5회분의 모의고사’와 ‘정답 및 해설’이 부록으로 수록된 수험서이다.

 

본 교재는 무분별한 내용을 나열하기 보다 최신 기출 경향에 근간한 내용을 필두로 출제 가능성이 높은 새로운 내용을 선별 수록하여 수험생들에게 반드시 알아두어야 하는 이론과 학습범위만을 압축 제시함으로써 수험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교재의 구성을 살펴보면 전체적인 개념 파악이 용이하도록 체계적인 이론 정리와 함께 단원별 학습 포인트를 제시했으며, 학습한 이론을 재점검할 수 있는 ‘학습내용 자가 진단 OX 포인트 문제’와 단순 암기로는 파악하기 어려운 내용의 이해를 돕기 위해 그림과 표 등 ‘다양한 도식 자료’를 활용해 한 번의 회독 만으로도 단원의 주요 학습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각 단원의 내용을 학습한 후 실전유형의 문제를 풀이할 수 있도록 ‘단원별 기출예상문제’를 수록하여 대표적인 유형의 문제를 익히고 풀이함으로써 개념을 한 번 더 정확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은 부록으로 수록된 총 5회분의 모의고사를 풀며 객관적인 실력 점검을 통해 취약점을 확인할 수 있고 상세한 풀이 과정과 개념이 정리된 해설을 통해서는 변별력 높은 문제의 접근법과 해결 방법을 습득할 수 있다.

 

저자인 에듀피디 간호직공무원 전임 김명애 교수는 “간호직공무원의 전공과목은 단원별 개념과 내용을 정확하게 정리하며 학습하는 것이 점수 향상에 가장 효율적”이라며 “최신 기출경향에 맞춰 핵심 내용은 물론 세부 개념까지 회독 학습과 문제 풀이 연습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에듀피디 간호직 전공과목 교재를 통해 빠른 고득점 획득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8급 간호직공무원 공채 및 특채(경력경쟁)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기초+핵심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 패키지 강좌를 ‘더블연장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이며 수강생 전원에게 수강기간 2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과목별 수강신청이 가능한 단과과정을 운영해 수험생의 학습계획과 필요도에 맞춰 선택 수강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8급 간호직공무원 '더블연장 프로모션'의 상세 커리큘럼 및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간호관리학’, ‘지역사회간호학’ 개정 4판 교재는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영풍문고, 서울문고 등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에듀피디는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교육사이트로 강의 수강신청 및 교재 구매 시 클린카드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