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다가오는 여름, 몸매 관리하는 이들의 마음은 급해져만 간다. 하지만 이제 굶어서 다이어트 하는 시대는 지나고 근육이 있는 탄탄한 몸매를 선호하는 시대가 왔다. 

1년중 다이어트 시작하는 사람이 가장 많은 여름은 그만큼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사람들도 많다. 무분별한 다이어트 정보들이 셀 수 없이 쏟아져 나오고 다양한 방법들도 끊임없이 업데이트 되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흔히 말하는 '다이어터'들의 발등에는 불이 떨어져 단기 다이어트, 1주, 2주 다이어트 등등 자극적인 정보들에 관심을 가진다.

하지만 몸에 무리가 가는 다이어트 방법은 건강을 해칠뿐더러 요요 현상으로 다이어트 악순환을 불러 올 수 있다. 

이 가운데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JS GYM에서는 요요 현상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서울대입구역 헬스장인 JS GYM에서는 운동을 하기 전 앞서 사람들마다 몸의 상태와 체질을 고려해 맞춤형 컨설팅으로 개개인에게 맞는 운동과 식습관, 생활습관의 균형을 잡아주어 건강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몸의 대사량이 높아지면 그만큼 하루에 칼로리 소모량은 더 높아지는데 대사량을 늘리는 효과적인 방법은 골격근량을 늘리는 것으로, 이를 위해서는 근육을 제대로 사용하는 근력운동을 해주어야 한다. 

때문에 개개인의 뼈에 붙어있는 근육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시간대비효율이 높은 칼로리 소비와 근육 상승을 이뤄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밖에도 외모를 위한 다이어트도 좋지만, 내 몸의 건강이 우선이 되는 차별화된 다이어트 방법을 제공한다. 

PT 로도 유명한 JS GYM 관계자는 “올 여름 지긋지긋한 요요 현상을 피해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싶다면 건강하고 현명한 다이어트가 그 해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